2010/05/08

Hello bada


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삼성의 bada 개발툴을 설치해 보았다.



bada 의 개발 환경은 잘 알려진 Eclipse IDE 기반이다.



설치 과정이 복잡하지는 않지만 Eclipse 기반이면 기존의 Eclipse 와 통합을 할 수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다.


일단 설치를 했으니 Hello bada 라는 프로젝트를 생성해 보았다. 여러단계를 거쳐서 프로젝트를 생성해 보았다.













생성 된 프로젝트를 실행하여 보니 에뮬레이터 설정단계를 거쳐 실행이 되었다.













간단한게 살펴 보았는데 코드는 C++ 이지만 많이 생소해 보였다. 레퍼런스를 봐야 좀 알겠지만 자료는 많아 보이지 않았다. UI 편집은 일단 Android 보다는 편하고 쉬워 보였다.




<

Original Post : http://neodreamer-dev.tistory.com/434

No comments :

Post a Com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