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9/10/10
CTreeCtrl 에 추가된 Item의 핸들(HTREEITEM)은 변하지 않는군...
특정 데이터를 Tree 컨트롤을 이용해 표현해 주고 트리 컨트롤의 조작으로 데이터를 조작해야 하는데 Tree 의 각 노드의 핸들이 고유한 값을 갖고 있는지 테스트 해 보았다.
간단한 트리를 만들고 각각의 노드의 핸들을 출력해 보고 트리를 정렬한 후 핸들을 출력해 보았다.
<
Original Post : http://neodreamer-dev.tistory.com/333
간단한 트리를 만들고 각각의 노드의 핸들을 출력해 보고 트리를 정렬한 후 핸들을 출력해 보았다.
초기
0 => 00611CB8
0-0 => 00611D18
0-1 => 00611D78
0-2 => 00611DD8
1 => 00611E38
1-0 => 00611E98
1-1 => 00611EF8
1-2 => 00611F58
2 => 00611FB8
2-0 => 00612018
2-1 => 00612078
2-2 => 006120D8
3 => 00612138
3-0 => 00612198
3-1 => 006121F8
3-2 => 00612258
4 => 006122B8
4-0 => 00612318
4-1 => 00612378
4-2 => 006123D8
정렬 후
4 => 006122B8
4-2 => 006123D8
4-1 => 00612378
4-0 => 00612318
3 => 00612138
3-2 => 00612258
3-1 => 006121F8
3-0 => 00612198
2 => 00611FB8
2-2 => 006120D8
2-1 => 00612078
2-0 => 00612018
1 => 00611E38
1-2 => 00611F58
1-1 => 00611EF8
1-0 => 00611E98
0 => 00611CB8
0-2 => 00611DD8
0-1 => 00611D78
0-0 => 00611D18
<
Original Post : http://neodreamer-dev.tistory.com/333
Labels:
C++
,
CTreeCtrl
,
MFC
,
TistoryOldPost
,
트리
Subscribe to:
Post Comments
(
Atom
)
No comments :
Post a Com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