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3/05/14
Visual Studio 에서 바코드 라이브러리 ZXing 빌드하기...
Open Source 바코드 라이브러를 알아보다가 ZXing을 알게되었고 이 ZXing을 Visual Studio에서 사용하는 방법을 찾아보았다.
ZXing 관련하여 Visual C++ 환경에서 사용하는 내용은 그리 많지 않았다.
그러나 최근 소스의 업데이트 내용을 살펴 보다가 cmake 가 적용되었다는 정보를 확인하고 최근 소스를 받아 보았다.
소스의 cpp 폴더에서 cmake 관련 파일을 볼 수 있어서 cmake 파일을 이용해서 컴파일 해 보았다.
우선 준비해야 할 것이 ZXing 소스와 더불어 cmake 와 CppUnit 소스가 필요하다.
cmake 를 실행하여 소스코드를 zxing/cpp 로 Build the Binaries 에 출력 결과를 저장할 폴더를 설정한다.
configure 버튼으로 한 번 설정하면, CppUnit 관련 에러가 출력된다.
다운로드해 놓은 CppUnit 경로를 설정하면 에러없이 경고 몇 개만으로 설정할 수 있다.
마지막으로 Generate 버튼을 눌러 마무리 한다.
경고 몇 개가 출력되지만 라이브러리 빌드에는 문제가 되지 않았다.
지정한 Binary 폴더에 생성된 zxing.sln 파일을 Visual Studio로 열어 빌드하면 Static Library를 얻을 수 있었다.
일단 빌드를 문제 없이 마쳤고 Static Library를 얻을 수 있었다. 라이브러리 사용에 대한 것은 좀더 공부를 해봐야 할
Original Post : http://neodreamer-dev.tistory.com/709
ZXing 관련하여 Visual C++ 환경에서 사용하는 내용은 그리 많지 않았다.
그러나 최근 소스의 업데이트 내용을 살펴 보다가 cmake 가 적용되었다는 정보를 확인하고 최근 소스를 받아 보았다.
소스의 cpp 폴더에서 cmake 관련 파일을 볼 수 있어서 cmake 파일을 이용해서 컴파일 해 보았다.
우선 준비해야 할 것이 ZXing 소스와 더불어 cmake 와 CppUnit 소스가 필요하다.
cmake 를 실행하여 소스코드를 zxing/cpp 로 Build the Binaries 에 출력 결과를 저장할 폴더를 설정한다.
configure 버튼으로 한 번 설정하면, CppUnit 관련 에러가 출력된다.
다운로드해 놓은 CppUnit 경로를 설정하면 에러없이 경고 몇 개만으로 설정할 수 있다.
마지막으로 Generate 버튼을 눌러 마무리 한다.
경고 몇 개가 출력되지만 라이브러리 빌드에는 문제가 되지 않았다.
지정한 Binary 폴더에 생성된 zxing.sln 파일을 Visual Studio로 열어 빌드하면 Static Library를 얻을 수 있었다.
일단 빌드를 문제 없이 마쳤고 Static Library를 얻을 수 있었다. 라이브러리 사용에 대한 것은 좀더 공부를 해봐야 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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