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8/11/09
C++ Builder 2006(Turbo C++) 에서 GDI+ 사용하기
우선 Include 문 보면
#define STRICT
#include <windows.h>
#include <algorithm>
using std::min;
using std::max;
#include <gdiplus.h>
이렇게 사용하도록 나와 있는데 2006 버전의 gdiplus.h 에 이미 unsing 문과 windows.h algorithm 이 이미 포함이 되었기 때문에 필요 없고 2006 버전에서는 gdiplus.h 만 포함시켜주면됩니다.
여기에 STRICT를 선언해 준 부분이 있는 STRICT를 전역으로 설정해 주어야 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프로젝트 옵션의 Conditional define 부분에 STRICT를 선언해 주어야 한다.
Original Post : http://neodreamer-dev.tistory.com/195
#define STRICT
#include <windows.h>
#include <algorithm>
using std::min;
using std::max;
#include <gdiplus.h>
이렇게 사용하도록 나와 있는데 2006 버전의 gdiplus.h 에 이미 unsing 문과 windows.h algorithm 이 이미 포함이 되었기 때문에 필요 없고 2006 버전에서는 gdiplus.h 만 포함시켜주면됩니다.
여기에 STRICT를 선언해 준 부분이 있는 STRICT를 전역으로 설정해 주어야 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프로젝트 옵션의 Conditional define 부분에 STRICT를 선언해 주어야 한다.
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
//Header
// GDIPlus
Gdiplus::GdiplusStartupInput gdiplusStartupInput;
ULONG_PTR gdiplusToken;
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
//Source
// Initialize GDI+.
GdiplusStartup(&gdiplusToken, &gdiplusStartupInput, NULL);
// Shutdown GDI+
Gdiplus::GdiplusShutdown(gdiplusToken);
// Using
Gdiplus::Graphics g(Canvas->Handle);
Original Post : http://neodreamer-dev.tistory.com/195
Labels:
C++ Builder
,
GDI+
,
GDIPlus
,
TistoryOldPost
,
Turbo C++
Subscribe to:
Post Comments
(
Atom
)
No comments :
Post a Comment